WHATWELOVE
DIOR
대전신세계 Art&Science 오픈
디올이 중부권역 최초로 7월 1일 대전신세계 Art&Science 1, 2층에 디올 부티크를 오픈한다. 1층 여성 부티크에서는 플리츠스커트, 블랙 재킷 등 클래식한 매력의 2022 가을 여성 컬렉션을, 2층 남성 부티크에서는 버뮤다 쇼츠 등 자유로우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의 2022 가을 남성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메종의 헤리티지와 미학이 깃든 백과 슈즈 등 다채로운 패션 액세서리까지 풀 카테고리가 해당 부티크에 모두 준비되어 있다.
HERMÈS
떼르 데르메스 오 지브레
에르메스 남성 향수 떼르 데르메스 라인의 새로운 향수 ‘떼르 데르메스 오 지브레’가 출시된다. 얼음으로 덮인 토지의 강렬한 신선함에서 영감받은 향으로 시트러스, 주니퍼 베리, 티무트 페퍼가 조화를 이루어 산뜻한 우디 향을 선사한다. 태초의 대지를 상징하는 보틀은 떼르 데르메스에 정통성을 드러내는 디자인을 더해 섬세하게 완성했다.
MONTBLANC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소프트 24/7백
브랜드 헤리티지 필기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마이스터스튁 셀렉션 소프트 컬렉션. 그중 핵심 제품인 24/7백은 지퍼를 여는 가죽 손잡이를 만년필의 펜촉 형태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탈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토트백이나 백팩으로도 연출 가능해 실용적이다.
LOUIS VUITTON
LV 드라이버 슈즈
루이 비통이 2022년 프리폴 컬렉션에서 선보인 LV 드라이버 슈즈를 출시했다. 슈즈 전반에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을 더하고 밑창은 오렌지, 화이트, 그린 등의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이 제품은 신세계 강남점 남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BREITLING
뉴 내비타이머 민트 그린
브라이틀링이 내비타이머 컬렉션 출시 70주년을 기념해 내비타이머 민트 그린 모델을 출시했다. 기존의 내비타이머 컬렉션 다이얼에 유니크한 민트 그린 컬러를 더해 모던하면서도 레트로한 매력이 돋보인다.
PRADA
CASS×PRADA 스니커즈 캡슐 컬렉션
영국 현대미술가 데미안 허스트의 아들인 아티스트 카시우스 허스트와 프라다가 협업한 CASS×PRADA 스니커즈 캡슐 컬렉션. 레진과 스프레이 페인트를 조합해 완성한 어택(Att4ck), 헤진 디테일이 매력적인 디케이(D3cay), 동일한 컬러를 스프레이 페인팅 기법으로 레이어드한 서스테인(Sust4in),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릴리스(Rel3ase)까지. 프라다 아메리카컵 스니커즈를 총 4가지 스타일, 22가지 컬러 팔레트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XXIO
강남점 팝업 스토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7월 12일부터 24일까지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한정판 모델인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 에디션을 전 세계 최초로 만날 수 있다. 이 외에도 2022 젝시오 신제품과 프라임 로열 에디션 등 젝시오의 라인업을 모두 선보이며, 클럽 커스텀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HANEL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
샤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는 매화꽃 앙플뢰라쥬 오일과 식물성 왁스 성분이 결합된 콤플렉스를 함유해 오랜 시간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며 화사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15가지 컬러 리필 카트리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POIRET
로브 에뮐씨옹
여름을 맞아 뽀아레가 피부 활력을 되찾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줄 에멜젼 로브 에뮐씨옹을 제안한다. 화이트 로즈 줄기세포 추출물과 독자적 콤플렉스 성분을 담아 피부에 깊은 보습력을 전한다.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는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JAEGER-LECOULTRE
랑데부 데즐링 스타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블루 어벤추린 다이얼이 매력적인 랑데부 데즐링 스타. 다이얼 중앙에 위치한 핸즈 위에서 별똥별을 나타내는 슈팅스타를 만날 수 있는데, 이 기능이작동되면 별이 곡선을 따라 이동한다. 이 별은 매시간 4~6회 무작위로 등장해 예측 불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이다.
BURBERRY
대전신세계 Art&Science, 타임스퀘어점 팝업 스토어
타임스퀘어점 팝업 스토어버버리는 대전신세계 Art&Science, 타임스퀘어점에 롤라 백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 ‘월드 오브 롤라’를 오픈한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6월 말부터 7월 13일까지, 타임스퀘어점은 7월 5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할 예정. 클래식한 캐멀, 블랙부터 스카이 블루, 프림로즈 핑크 등 다양한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 롤라 백의 질감과 퀼팅 디자인, 거대한 골드 체인이 특징인 팝업 스토어에서 버킷 백, 카메라 백, 사첼 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롤라 백을 만나보자.
ALEXANDER McQUEEN
2022 F/W 프리 컬렉션 ‘프로세스’
알렉산더 맥퀸은 여러 나라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12명과 함께 그들만의 방식으로 알렉산더 맥퀸의 컬렉션 피스를 재해석하는 프로젝트 ‘프로세스’를 진행했다. 3D 콜라주와 세라믹 등 다양한 작업 방식으로 작품을 만들어 시선을 모은다. 완성 작품은 각각 영감을 준 룩과 함께 영국 런던 올드 본드 스트리트의 알렉산더 맥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FRED
포스텐 컬러 크러쉬 멀티버클 브레이슬릿
무지개처럼 컬러풀한 컬러 스톤 세팅이 돋보이는 포스텐 컬러 크러쉬 멀티버클 브레이슬릿. 핑크 사파이어, 루비, 스페사르타이트 가닛, 애머시스트, 블루 사파이어, 차보라이트 등 다채로운 컬러 스톤으로 완성했다. 핑크 골드 미디엄 모델은 7월 말까지 신세계 강남점에서 익스클루시브로 만날 수 있다.
FONTANA MILANO 1915
밀라노 캔버스 백
올여름, 폰타나 밀라노 1915가 제안하는 밀라노 캔버스 백을 눈여겨볼 것. 아이코닉한 모델에 송아지 가죽과 캔버스 소재를 조합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백은 화이트, 옐로, 블루까지 총 3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ROGER VIVIER
칼레이도쇼크 컬렉션
로저 비비에는 하우스 시그너처 백인 비브 쇼크를 재해석한 칼레이도쇼크 백을 공개했다. 화려한 비즈 장식과 자수 디테일이 특징으로, 메종의 장인 정신을 잘 보여준다.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칼레이도쇼크 백은 다채로운 색감과 텍스처를 활용해 무려 13가지 모델로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