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신세계갤러리는 국내외 유명 블루칩 작가들의 프리미엄 리미티드 판화부터 원화까지 알짜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The Present: 즐기는 컬렉팅>展을 개최합니다. 미술시장에서의 블루칩은 작가의 역량을 담보할 수 있는 훌륭한 이력들과 꾸준한 수요가 함께 뒷받침되었을 때 뒤따르는 영광의 수식어입니다. 한국미술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이는 이우환, 박서보, 이건용부터 올해 경매시장 낙찰총액의 최고가를 석권한 야요이 쿠사마까지 신세계갤러리에서 마주할 블루칩 작가들의 걸작은 시간이 지날수록 그 가치를 더해갑니다.
<The Present: 즐기는 컬렉팅>에서 선보이는 작가 30여 명의 엄선된 작품 110점은 총 42억원의 규모로, 갤러리에서 마련한 특별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올해의 마지막 메이저 아트페어입니다.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전체 구매금액의 2%를 돌려드리는 상품권 증정 이벤트까지, 라이프의 품격을 높이는 작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날 수 있는 연말의 선물 같은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국 거장들과 세계적인 해외 작가들의 주요 작품으로 채워진 이번 전시는 아트 컬렉팅에 첫발을 내딛은 비기너 뿐만 아니라, 수준 있고 차별화된 컬렉션을 향유하려는 관람객분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예술을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