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 Moment is a Gift
꽃과 디저트로 전하는 마음
프리미엄 디저트 플라워를 선보이는 꼬모윤이 감사 박스를 제안한다.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화분에 휘낭시에, 까눌레, 내추럴한 프렌치 플라워를 조화롭게 담았다.
COMO YOON
플라워&디저트 감사 박스
6만원
탈모 완화 샴푸
식물성 발효 성분인 이소플라본이 두피 구조 및 모발을 강화해 탈모 증상을 케어하고 달콤한 무화과 향이 기분까지 절로 좋게 한다.
JUST AS I AM by S.I.VILLAGE
480ml, 3만7천원
피어오르는 아로마 향
히노키, 시나몬, 클로브 샌들우드 등의 아로마 향이 공간을 은은하게 채우며 지친 심신을 편안하게 달랜다.
AESOP
아로마틱 인센스
33ea, 4만5천원
위트 있는 캐릭터 프린팅 티셔츠
핸드 프린팅 기법으로 작업한 유니콘 그림과 록 밴드 너바나의 시그너처 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BLACK SCORE by BOON JR.
작지만 센스 있는 홈파티 선물
컬러풀한 색감과 부드러운 시어링 텍스처가 돋보이는 티슈 박스 커버. 인테리어에 작은 위트를 더하는 소품으로 안성맞춤이다.
FARBESHOP by GROCERY STUFF
티슈 박스 커버
2만6천원
스포티한 무드의 로고 플레이 삭스
발목이 드러나는 로 톱 스니커즈나 샌들과 매치하면 쿨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COURRÈGES by BOONTHESHOP
스킨 부스터 디바이스
미세 전류가 피부에 침투해 활성산소를 생성, 마스크 팩의 유효 성분 흡수를 높인다. 피부 민감도에 따라 3단계까지 세기를 조절할 수 있다.
JAJU
이온 케어기
1만9천원대
싱그러운 디자인의 리큐어 잔
과일 형상을 닮은 볼륨감 있는 셰이프와 비비드한 컬러의 리큐어 잔이라면 어떤 음료든 더욱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ICHENDORF by PISHON
깨끗한 맛, 보석 같은 소금
1백40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소금 브랜드 말돈의 플레이크 솔트. 손으로 집으면 바스러지는 보석 같은 결정 형태와 자염의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MALDON
프리미엄 치실
천연 코튼 실에 비즈 왁스를 얇게 코팅해 잇몸과 치아 사이를 부드럽게 통과한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제격.
OFFICINE UNIVERSELLE BULY
3만원
비비드 컬러 골프공 세트
캘리포니아의 열대 과일에서 영감받은 골프공 세트. 비비드한 컬러로 멀리서도 쉽게 공을 찾을 수 있다.
MALBON GOLF
골프공 세트
4ea, 3만9천원
봄날의 립
파스텔 트위드 컬러에서 영감받은 산뜻한 핑크 컬러가 촉촉하게 발리며 입술을 맑게 물들인다.
CHANEL
루쥬 코코 밤 #928 핑크 딜라이트
3g, 4만8천원
베스트 퍼퓸 7
달리는 기차 창문을 모티브로 한 패키지에 각 여행지를 떠올리게 하는 특색 있는 향 7가지를 담았다.
MEMO PARIS by LA PERVA
디스커버리 키트
1.5ml×7ea, 4만5천원
한 포로 챙기는 피부 탄력
식약처 건강 기능 식품으로 인정받은 국내 콜라겐 중 단 3.6%에 해당하는 콜라겐 펩타이드를 사용했다. 흡수가 빠른 액상 타입이라 하루 1포로 간편히 즐길 수 있다.
JAJU
말랑말랑 귀여운 젤리 슈즈
물에 젖지 않는 러버 소재라 장마철이나 물놀이에도 걱정 없다. 부피가 작고 가벼워 여행 갈 때 챙기기에도 좋다.
MÉDUSE by TOEBOX
동화 속 케이크
첨가물과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디저트를 만드는 하라 케이크. ‘무해’하면서도 파스텔 컬러와 앙증맞은 데코가 어우러진 비주얼만큼은 압도적이다.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은 디저트.
HARA CAKE
양손에 자유를 주는 슬링 백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하고 싶다면 미스치프의 슬링 백에 주목할 것.
MSCHF by CASESTUDY
슬링 백
8만8천원
걸어두는 향기
향료가 묻어날 걱정 없는 종이 소재의 행 태그로 발향 시간이 길어 원하는 공간을 향기로 채울 수 있다.
LOIVIE
프래그런스 행 태그
3ea, 3만9천원
저자극 딥 클렌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천연 말차 파우더와 엔자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해 자극 없이 제거한다.
YUNJAC
전초 데일리 폼 앤 엑스폴리언트
80g, 4만원
활용도 높은 캐주얼한 볼캡
스타일 지수를 올려주고 햇빛도 차단해주는 볼캡. 푹 눌러써 무심한 듯 힙한 룩을 완성해볼 것.
EMIS
바다가 떠오르는 백 참
당장이라도 바다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에어 튜브 모양의 백 참. 옆에 달린 호루라기까지 서머 포인트 액세서리로 제격이다.
VUNQUE
서킷을 가르는 슈퍼 레이스카
레고 테크닉 시리즈의 부가티 볼리드. 실제 작동하는 A16 엔진, 스티어링, 시저 도어 등 실제 모델과 유사한 부품으로 채워 최고의 레이스카를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LEGO
슈팅 서머 블라스터
슈프림과 슈팅 장난감 브랜드 너프의 협업 제품으로 한번에 8개 탄환을 장전할 수 있다. 블루와 핑크, 2가지 컬러로 출시.
GAZE SHOP
슈프림×너프 라이벌 테이크다운 블래스터
20만6천원
와인 글라스의 기준
가느다랗지만 탄탄한 스템은 섬세한 감촉을 선사하며, 레이저 커팅과 폴리싱한 림은 와인이 입에 닿을 때 자연스러운 플로를 유도한다.
RIDEL
트렌디한 선바이저
마린 세르의 아이코닉한 초승달 로고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데님 소재를 사용했다.
MARINE SERRE by BOONTHESHOP
크리에이터를 위한 마이크
디자인은 다소 레트로하지만 생생한 스튜디오급 사운드와 콘덴서 캡슐, 간편한 버튼 컨트롤, USB 마이크 기능을 생각하면 분명 현대 크리에이터를 위한 필수품이다.
LOGITECH
키친 툴과 오브제, 치즈 그레이터
원뿔 모양의 자이언트 치즈 그레이터는 스테인리스 보디와 우드 손잡이 등 가장 기본적인 소재의 활용만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ALESSI
토도 치즈 그레이터
19만3천원
만개하는 마음
바구니에 사랑스러운 꽃을 담아 다발보다 오래 감상할 수 있다. 싱그러운 꽃 내음이 선물한 이를 내내 떠올리게 해줄 것이다.
JANE PACKER
빨간 병의 햇올리브유
고급 올리브유 중에서도 주목받는 햇올리브유의 시즌이다. 갓 병입해 신선함을 자랑하는 샤또 데스투블롱의 햇올리브유를 놓치지 말자.
CHÂTEAU D’ESTOUBLON
헤리티지 유기농 올리브 오일
700ml, 27만원
베어브릭으로 만나는 벅스 버니
워너 브라더스의 공식 캐릭터이자 〈루니 툰〉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익히 알려진 벅스 버니를 베어브릭 아트 토이로 만나보자.
GAZE 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