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AL WINTER FANTASY
화려한 영상과 조명 연출의 앙상블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신세계 크리스마스 라이츠. 올해는 극장을 콘셉트로 한 편의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판타지 뮤지컬을 선보였다. 본점 내부에서 처음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눈여겨볼 것.
올해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라이츠는 신세계 극장(SHINSEGAE THEATER: from Legacy to Fantasy)을 테마로,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 30분까지 3분 18초 분량의 영상을 반복적으로 상영하면서 한 편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판타지극을 펼친다. 판타지극의 시작을 알리는 붉은 커튼이 걷히고 성대한 문이 열리면, 우리는 상상 속 크리스마스 세상으로 초대된다. 루돌프를 탄 꼬마 병정과 테디베어를 싣고 달리는 선물 기차, 트리로 둘러싸인 아이스링크가 동화 같은 장면을 이루고, 흐르는 피아노 선율 뒤로 거대한 금빛 크리스마스트리가 등장하면서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지난해 ‘MAGICAL WINTER FANTASY’를 새겼던 돌출 발코니 부분도 올해는 모두 LED 스크린으로 덮었다. 63×18m의 거대한 스크린에 총 3백75만 개의 LED 칩을 사용해 역대 최대 규모로 더욱 웅장해진 것. 신세계백화점이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크리스마스 라이츠는 2024년 1월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관과 SC제일은행 건물 외관에서 만날 수 있다.
CHRISTMAS PACKAGE SERVICE
전국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테마 포장지와 쇼핑백으로 제품을 패킹해주는 포장 서비스를 무료로 시행한다. 12월 말까지 신세계백화점 각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
KIKAT GOLD TRAIN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 스테이지에서 11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킷캣 골드 트레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달콤한 킷캣 아이스크림과 함께 다양한 포토존과 전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PEANUTS at SHINSEGAE
신세계 단독 스누피 팝업 스토어가 본점과 센텀시티에 오픈한다. 패션 의류 및 잡화, 장난감, 스테이셔너리, 오브제, 테크 제품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준비했다. 여기에 더해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홀리데이 에디션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본점 신관 1층 아트리움 행사장에서 12월 22일부터 28일까지,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 그라운드 하이퍼 스테이지에서 12월 8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SHINSEGAE CHRISTMAS LIGHTS
이번 크리스마스 라이츠는 본점 외 다른 점포에서도 진행하니, 서울 외 다양한 지역에서 신세계가 선사하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느껴봐도 좋겠다. 강남점은 건물 외벽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은하수와 눈송이를 닮은 별 장식을 더해 겨울 밤하늘을 구현했고, 경기점은 죽전역 사잇길에 크리스마스 게이트를 설치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다. 이 밖에도 타임스퀘어점 1층 명품관과 대구신세계, 광주신세계 등 7개 점에서는 트리와 눈송이로 둘러싸인 아이스링크를 뛰노는 푸빌라가 고객을 맞이한다.
THE GIFT SHOP&POP UP STORE
본점 내부에서는 최초로 크리스마스 마켓인 ‘더 기프트 숍’이 열린다. 본관 4층과 신관 3층을 잇는 통로가 크리스마스 상점 거리로 변신한 것. 이곳에선 본점 영상에 등장하는 피숀의 회전목마 오르골과 트리 오너먼트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포트넘 앤 메이슨이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티와 비스킷 선물 세트 등 다채로운 홀리데이 기프트를 선보인다. 본점의 더 기프트 숍은 12월 27일까지 운영한다. 이외에도 강남점 9층에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빌레로이앤보흐 크리스마스 마켓이, 센텀시티 1층 광장 행사장에는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국내 최초로 스트릿카 컬처 브랜드 피치스의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editorJo Sohee
photographerJung Wonyoung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