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데마 피게는 오늘날까지도 창립자인 오데마 및 피게 가문이 운영하는 가장 유서 깊은 고급 시계 제조사입니다.
매뉴팩처는 1875년부터 르 브라쉬를 기반으로 수 세대에 걸쳐 오랜 노하우와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증명하는 수많은 걸작을 탄생시킵니다.
CODE 11.59 by Audemars Piguet Ultra-Complication Universelle RD#4
코드 11.59 바이 오데마 피게 울트라 컴플리케이션 유니버셀 RD#4
극도로 복잡한 유니버셀 회중시계가 생산된 지 100여 년이 지나, 오데마 피게가 7년 이상의 연구 끝에 매뉴팩처 최초의 울트라 컴플리케이션 자동식 손목시계를 선보입니다. 오데마 피게의 하이 컴플리케이션 유산에 경의를 표하는 이 모델은 매뉴팩처의 노하우를 1,100개 이상의 부품으로 구성된 자동식 칼리버 1000이라는 하나의 무브먼트에 오롯이 담아냈습니다.
Royal Oak Offshore 30th Anniversary
로열 오크 오프쇼어 30주년
1993년 로열 오크의 탄생 20주년을 맞이하여 출시된 로열 오크 오프쇼어가 올해 30주년을 맞이합니다. 과도한 크기와 남성적인 디자인으로 출시 당시 ‘야수’라는 별명을 얻은 이 컬렉션은 고유의 대담한 미학적 코드를 드러내며 아이코닉한 컬렉션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컬렉션의 30주년을 기념하며 오데마 피게가 세라믹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합니다.
Royal Oak Concept Split Seconds Chronograph GMT Large Date
로열 오크 콘셉트 스플리트 세컨즈 크로노그래프 GMT 라지 데이트
오데마 피게가 매뉴팩처 최초의 자동식 스플리트 세컨즈 플라이백 크로노그래프를 출시하며 로열 오크 콘셉트의 새로운 장을 열어 나갑니다. 날렵하고 경쾌한 이 시계는 새로운 43mm 크기의 케이스와 컬렉션 최초로 도입한 교체 가능한 스트랩 외에도, 질감, 깊이, 빛의 효과를 활용한 매우 현대적이고 입체적인 티타늄 케이스를 특징으로 합니다.
CODE 11.59 by Audemars Piguet Selfwinding Chronograph
코드 11.59 바이 오데마 피게 셀프와인딩 크로노그래프
오데마 피게가 매뉴팩처 최초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한 41mm 크기의 코드 11.59 바이 오데마 피게 셀프와인딩 크로노그래프 모델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스위스의 기요셰 장인인 얀 폰 케넬과의 협업으로 특별 제작한 무늬를 압인양각 처리한 색다른 다이얼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Royal Oak “Jumbo” Extra-thin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신
오데마 피게가 로열 오크의 50주년을 맞이하여 출시한 39mm 크기의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신의 차세대 모델로 새로운 자동식 엑스트라신 무브먼트인 칼리버 7121로 구동됩니다. 가장자리를 스모크트 처리한 프티 타피스리 무늬의 다이얼이 독특한 효과를 선사합니다.
Royal Oak Offshore Selfwinding Chronograph
로열 오크 오프쇼어 셀프와인딩 크로노그래프
로열 오크 오프쇼어 셀프와인딩 크로노그래프 42mm 모델 최초로 블랙 세라믹 케이스를 도입한 이 새로운 버전은 동일한 소재의 브레이슬릿과 블랙 컬러의 프티 타피스리 다이얼을 적용한 단색의 현대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합니다.
CODE 11.59 by Audemars Piguet Ultra-Complication Universelle RD#4
코드 11.59 바이 오데마 피게 울트라 컴플리케이션 유니버셀 RD#4
오데마 피게 최초의 울트라 컴플리케이션 자동식 손목시계로 인간공학과 현대의 용법을 염두에 두고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간편한 사용을 선사합니다. 이 시계에는 “시크릿” 골드 케이스백이 탑재되어 음향 성능을 증폭시키고 스플리트 세컨즈 메커니즘의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CODE 11.59 by Audemars Piguet Minute Repeater Supersonnerie
코드 11.59 바이 오데마 피게 미니트 리피터 슈퍼소네리
정제된 컴플리케이션과 복잡한 메커니즘을 엿볼 수 있는 스모크트 사파이어 다이얼을 결합한 이 시계는 18캐럿 핑크 골드와 팔각형의 블랙 세라믹 케이스 미들을 조합한 케이스 디자인으로 우아한 대비를 연출합니다. 슈퍼소네리 기술이 탁월한 음향 성능과 선명하고 조화로운 음색을 선사합니다.
CODE 11.59 by Audemars Piguet Selfwinding Flying Tourbillon
코드 11.59 바이 오데마 피게 셀프와인딩 플라잉 투르비용
오데마 피게가 스모크트 그린 에나멜 어벤추린 다이얼을 탑재한 새로운 코드 11.59 바이 오데마 피게 셀프와인딩플라잉 투르비용을 선보입니다. 두 가지 색을 사용한 이 현대적인 최신작은 18캐럿 핑크 골드 케이스와 블랙 세라믹미들 케이스에 담겨 완성됩니다.
Royal Oak Selfwinding Chronograph
로열 오크 셀프와인딩 크로노그래프
18캐럿 화이트 골드로 제작되었으며 베젤과 아워 마커를 바게트컷 다이아몬드로 장식한 이 새로운 38mm 로열 오크 셀프와인딩 크로노그래프는 블랙 오닉스 다이얼에 화려한 감각을 결합하며 매혹적인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Royal Oak Selfwinding
로열 오크 셀프와인딩
오데마 피게가 새로운 스모크트 블루 색조의 그랑 타피스리 다이얼로 더욱 풍부한 매력을 뽐내는 18캐럿 화이트 골드 소재의 34mm 로열 오크 시계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베젤은 바게트컷 다이아몬드 장식으로 은은하게 빛나며, 다면으로 된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으로 빛의 향연을 펼칩니다.
Royal Oak Selfwinding
로열 오크 셀프와인딩
이 37mm 로열 오크 셀프와인딩 모델은 시계 전체가 18캐럿 옐로 골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천연 터키석 다이얼로 환하게 빛납니다. 긍정적인 속성을 지녔다고 여겨지는 귀한 원석인 터키석은 로열 오크 컬렉션에 걸맞은 특별한 매력을 지닙니다.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