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WE LOVE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가장 핫한 신상품까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해줄 7·8월의 리스트.
2021/07 • ISSUE 38
GIVENCHY
4G 백
2021 프리폴 컬렉션을 통해 첫선을 보인 지방시의 4G 백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하다. 핸드백을 여닫는 클로저는 자물쇠에서 영감받았으며, 고도의 기술과 최고급 금속 세공 작업을 거친 마그네틱 클로저로 완성했다. 스트랩은 레더와 체인, 2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먼저 레더 스트랩 버전의 4G 플립 백은 금속 조절 장치로 길이 조절과 탈착이 가능하고, 체인 스트랩은 골드 체인과 실버 버클 또는 실버 체인과 실버 버클로 선보인다. 클러치나 숄더백, 크로스 보디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문의 02-3479-6137
FONTANA MILANO 1915
룰리 백
폰타나 밀라노 1915에서 시대에 영향받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의 룰리 백을 출시한다. 아티스트 지오 포모도로가 디자인한 구조적 형태의 브랜드 로고 잠금장치가 돋보인다. 핸드메이드 마감 처리로 섬세한 디테일을 자랑하며, 소가죽과 나파 가죽을 사용해 부드럽고 고급스럽다. 본점 부티크에서 만날 수 있다.
CHAUMET
미라주 워치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쇼메가 건축과 주얼리를 특별한 관점으로 바라보는 퍼스펙티브 드 쇼메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중 눈여겨볼 만한 제품으로 손꼽히는 미라주 워치는 움직이는 구조물에서 영감을 받은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골드 소재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와 블루 사파이어를 세팅한 시크릿 커버를 열면 신비로운 깃털 모티브 다이얼을 만날 수 있다.
ROGER VIVIER
MINA LOVE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 작업에 배우 신민아가 참여해 탄생한 메리 제인 슈즈 ‘MINA LOVE 리미티드 에디션’. 한국에서만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골드 컬러의 ‘MINA LOVE’ 로고를 밑창에 새기고 벨벳 소재와 트레 비비에 스트라스 크리스털 버클을 조합했다. 인디 핑크, 버건디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
ROLEX
데이트저스트 36
롤렉스는 열대우림이 떠오르는 올리브 그린 팜 모티브 다이얼의 데이트저스트 36을 출시했다. 부식에 강한 오이스터 스틸 소재로 제작해 견고한 이 워치는 12시 방향에서 클래식한 브랜드 로고, 3시 방향에서 큼직한 날짜창의 조화를 발견할 수 있다. 또 18K 화이트 골드 소재 시각 표식에 푸른색 야광 물질인 크로노마라이트를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약 7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VANCLEEF & ARPELS
빼를리 스위트 클로버 브레이슬릿
섬세하게 세공한 골드 비즈를 가장자리에 올리고, 라운드 다이아몬드 4개로 행운의 상징인 네 잎 클로버 모티브 10개를 만들어 장식했다.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 로즈 골드 3가지 소재로 다채롭게 선보인다.
MAXMARA
2021 PRE-FALL 컬렉션
르네 마그리트와 파블로 피카소 등 예술가들의 뮤즈로 활약한 리 밀러. 그녀가 과거 군복을 입고 촬영한 흑백사진에서 영감을 받은 막스마라 2021 프리폴 컬렉션을 소개한다. 전투복을 재해석하고 다채로운 회색 컬러 아이템을 선보였다. 도트 패턴,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를 활용한 워크 웨어 스타일도 제안한다.
AMI
2021 F/W 하트 컬렉션
유쾌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아미에서 2021 F/W 하트 컬렉션을 제안한다. 청량한 블루와 그린, 강렬한 레드 컬러로 완성한 하트 컬렉션은 매일 즐겨 입을 수 있는 스웨트 셔츠, 반팔 티셔츠, 후드 점퍼, 카디건 외에도 피케 셔츠, 럭비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출시한다. 강남점을 비롯해 온라인 스토어 SSF(ssfshop.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MAJESTY
HER MAJESTY COLLECTION
오는 8월 12일, 마제스티골프코리아는 M/mika ninagawa 브랜드와 협업한 프리미엄 골프 세트 HER MAJESTY COLLECTION을 국내에 출시한다. 모든 클럽헤드와 샤프트에 작가가 직접 찍고 편집한 사진을 입혀 예술적 가치를 불어넣었다.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세트, 퍼터, 캐디 백 또는 보스톤 백까지 풀세트로 만날 수 있다.
문의 02-3479-1532
D.S. & DURGA
화이트 피콕 릴리
계속되는 집콕 생활과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는 메이크업보다는 스킨 케어와 향 아이템의 인기를 높이는 원인으로 작용했다. 그중에서도 하루 종일 머물러야 하는 답답한 실내 분위기를 전환하는 데 도움을 주는 차분한 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 니치 향수 브랜드 디에스앤더가에서는 이러한 흐름에 맞는 새로운 향수를 선보인다. 차분한 백합 향이 부드러운 바닐라, 싱그러운 자몽 향과 어우러져 푸른 숲속을 거니는 듯한 느낌을 준다.
HOGAN
인터렉티브3 스니커즈
이탤리언 럭셔리 브랜드 호간의 DNA를 녹여낸 인터렉티브3 스니커즈는 스웨이드 소재와 혁신적인 하이테크 패브릭으로 제작했다. 신발 측면에 사선으로 H 로고를 배치해 클래식한 느낌을 전하며, 착용감과 쿠셔닝이 좋은 인체 공학적 아웃솔을 적용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DIOR MEN
B27 DIOR WORLD TOUR 로톱 스니커즈
하우스의 B27 로톱 스니커즈가 옐로, 레드, 그린, 블루, 블랙의 5가지 선명한 컬러를 입었다.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과 스웨이드 소재, 아이코닉한 오블리크 패턴의 조화가 돋보인다. 전 세계 한정 판매한다.
BYREDO
컬렉터스 에디션 핸드크림 3종
바이레도 마니아들에게 반가운 소식 한 가지를 전한다. 심플한 기존 화이트 패키지에 비비드한 컬러의 도트 무늬를 더한 감각적인 핸드크림이 3가지나 새롭게 출시되는 것. 가볍고 촉촉한 텍스처가 거친 손을 부드럽고 향기롭게 가꿔주는 동시에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유니크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7월 신상품 컬렉터스 에디션 핸드크림은 신세계백화점 바이레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SAMSUNG
똑똑한 청소 로봇 비스포크 제트봇 AI
삼성전자가 선보인 비스포크 제트봇 AI는 딥러닝을 기반으로 1백만 장 이상의 이미지를 학습해 가전제품과 가구, 전선, 반려동물 배설물까지 알아서 구분한다. 청소기에 탑재한 카메라는 공간과 사물을 3차원으로 인식해 단 1cm의 낮은 장애물까지 감지할 수 있으며 마루나 카펫 등 바닥 소재에 맞는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똑소리 나는 제품이다.
문의 02-3479-1599
DEVIALET
하이엔드 무선 이어버드 제미니
드비알레의 핵심 기술이 담긴 콤팩트한 디자인의 무선 이어버드 제미니Gemini. 인체 공학적 디자인의 실리콘 이어 팁을 적용해 착용감이 좋을 뿐 아니라 제품 내부의 감압 체임버가 내부 압력을 조절해 외부 노이즈를 최소화해준다.
POLTRONA FRAU
이탈리아 명품 가구의 자존심
이탈리아 디자이너 로베르토 라체로니Roberto Lazzeroni가 디자인한 볼레로 테이블은 대리석 상판과 블랙 프레임의 다리가 어우러져 고급스럽다. 수직 형태를 이루어 견고함을 자랑하며 상판은 원형과 직사각형 2가지 형태로 나무와 대리석 중 원하는 소재로 선택할 수 있다.
DUXIANA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품격
상단과 하단이 분리된 DUX8008은 5천여 개에 달하는 스프링 코일이 내장되어 안정감과 포근함을 극대화한 매트리스다. 허리 부분을 조절할 수 있는 서포트는 요추 통증을 겪는 이에게 더 효과적이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KNOLL
클래식 디자인의 정수 폴록 암체어
클래식하고 간결한 형태의 폴록 암체어. 강철 파이프와 가죽 소재로 제작한 폴록 암체어는 얇은 프레임의 다리와 등받이부터 시트까지 하나로 이어진 부드러운 가죽이 조화를 이룬다.
MANDALAKI
분더샵 챕터원 팝업 스토어
만달라키는 단순한 조명이 아닌 빛의 기술력과 미적 요소를 응축한 작품이다. 몽환적 빛의 만달라키는 차분한 공간을 신비롭게 만들어줄 것이다. 조명의 헤드가 고정되어 있지 않아 빛 형태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 7월 14일부터 25일까지 분더샵 청담 챕터원 팝업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CARTIER
〈체리 블로썸〉 특별전
까르띠에 현대미술재단이 영국 출신 화가 데이미언 허스트의 놀라운 신작 회화 〈체리 블로썸Cherry Blossoms〉 특별전을 공개한다. 〈체리 블로썸〉은 데이미언 허스트가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전시로 인상주의와 점묘법, 액션페인팅에서 영감을 받은 밝은 컬러의 두꺼운 붓 터치가 특징이다. 전시는 7월 6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 개최하며 데이미언 허스트의 작업 기록과 그의 스튜디오를 담은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BANKSY
천재 작가의 예술 세계, 〈더 아트 오브 뱅크시〉
미스터리한 천재 예술가 뱅크시의 예술 세계를 다룬 독특한 전시 〈더 아트 오브 뱅크시〉 투어 전시를 소개한다.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서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그의 오리지널 작품 ‘풍선을 든 소녀’, ‘폴리스키즈’, ‘풀프 픽션’ 등 다양한 재료로 구현한 독창적인 판화를 만나볼 수 있다. 7월 30일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더 서울라이티움에서 열린다.
KUKJE GALLERY
다이엘 보이드의 두 번째 개인전 〈보물섬〉
무수한 점으로 식민의 역사를 그려내는 호주 출신의 화가 다니엘 보이드Daniel Boyd의 개인전 〈보물섬〉을 개최한다. 지난 2019년 부산에서 열린 〈항명하는 광휘〉전에 이어 두 번째 전시다. 이번 전시는 8월 1일까지 진행하며 시대와 국경을 초월한 다니엘 보이드의 작업관이 담긴 신작도 준비됐으니 눈여겨보자.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