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KITCHEN & DINING FAIR
2019/6 • ISSUE 15
나만의 특별한 주방을 원한다면 신세계백화점에서 단 2주간 만날 수 있는 ‘2019 그랜드 키친 & 다이닝 페어’를 놓치지 말 것. 테이블웨어부터 주방 가전제품까지 선보여 더욱 다채롭다.
editorSong Yujung
주방에 관련된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
1년에 단 두 번만 진행하는 신세계백화점의 ‘그랜드 키친 & 다이닝 페어’는 리빙 페 어 중 가장 큰 페스티벌이다. 5월 31일(금)부터 6월 13일(목)까지 2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세계 최대 소비재 박람회 ‘암비 엔테Ambiente 페어’에서 선보인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자리로 빌레로이앤보흐의 ‘매뉴팩처Manufacture’ 시리즈 등을 신세계백화점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인다. 게 다가 전자동 커피머신부터 유기그릇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 또한 마련했다. 1백10년째 이어진 전통 수작업 방식으로 제작한 스켑 슐트의 월넛 직사각 팬(32×22cm)은 신제품임에도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으로 기획된 가격에 선보인다.
✻ 각 점포별로 이벤트 상품이 상이합니다.✻ 각 이벤트 상품은 점포별로 개수 제한이 있으며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선론칭 상품
스켑슐트 ‘Note’ 컬렉션 / 강남
스타우브 ‘아이스 블루 색상 라이스 꼬꼬떼’ /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광주
덴비 ‘콜드컵’ / 전점(본점, 하남 제외)
포트메리온 ‘소피콘란 컬러팝’ / 전점(의정부, 충청 제외)
빌레로이앤보흐 ‘Manufacture’ 시리즈 / 본점, 강남, 센텀시티, 대구, 영등포, 경기, 하남, 마산
✻ 6월 중순 입고 예정놋담 ‘유기 김치통’ / 본점, 강남, 영등포, 경기
감각적인 주방을 위한 헤이 키친 마켓
디자이너 메테 헤이와 코펜하겐 아틀리에 셉템버 카페의 셰프 프레데릭 빌브라 헤와 협업한 컬렉션을 신세계백화점 경기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화사한 색상의 제품이 주방을 한층 더 산뜻하게 만들어준다.
일정 및 장소 6월 7일(금)~13일(목), 경기 B1층 행사장
한국의 멋과 가치를 알리는 코리안크래프트
올해 처음 선보이는 코리안크래프트는 한국적 모티프에 실용성을 접목한 품격 있는 주방용품을 제안한다. 장인의 솜씨를 엿볼 수 있는 작품부터 한국적 아이 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디자인의 작품, 기성품 등을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일정 및 장소 5월 31일(금)~6월 6일(목), 강남 9층 행사장
참여 브랜드 해브빈서울, SOH, 피숀
아름다운 디테일의 명품 도자기, NEW 야드로 대전
스페인 명품 도자기 브랜드 야드로의 대작 등을 만날 수 있는 ‘NEW 야드로 대 전’. 폴 스미스, 하이메 아욘와의 협업 상품 등 풍성한 상품군을 제안한다. 스페 인 플라워 아티스트의 시연을 통해 야드로의 제작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다.
일정 및 장소 5월 31일(금)~6월 5일(수), 강남 8층 이벤트홀
6월 6일(수)~12일(수), 센텀시티 7층 보이드 행사장
6월 7일(금)~13일(목), 대구 7층 이벤트홀
최근 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