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WHAT WE LOVE
2021/02 • ISSUE 33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부터 가장 핫한 신상품까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해줄 2월의 리스트.
GUCCI
기프트 기빙 캠페인 전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에서 ‘기프트 기빙’ 캠페인을 전개한다. 즉흥적인 댄스 파티의 무대가 된 1990년대 오피스를 판타지의 세계로 변모시키는 모습으로 그려졌다. 편안함과 생기를 선사하며 우리를 매혹적인 파티로 이끄는 이번 구찌 기프트 기빙 컬렉션은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담요에서 영감을 받은 그린과 레드 하운즈 투스 울 자카르 소재의 제품, 골드와 실버, 파스텔 톤, 블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컬러감으로 파티 분위기를 한층 돋우는 반짝이는 시퀸 디테일 제품으로 나뉜다. GG 마몽 2.0 체인 숄더백, 이스트 & 웨스트 토트백과 미디엄 사이즈 백팩 등 울 자카르 소재의 레더 및 러기지 제품에서는 빈티지 무드를 확인할 수 있다.
VACHERON CONSTANTIN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완성한 에제리 문페이즈 주얼리
바쉐론 콘스탄틴의 여성 컬렉션 ‘에제리 문페이즈 주얼리’가 다이아몬드 장식의 주얼리 모델로 더욱 화려해졌다. 파인 워치메이킹 기술을 담아냈으며 직경 37mm 케이스와 다이얼, 브레이슬릿에는 1천3백44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문페이즈 디스플레이와 나란히 위치한 오프셋 크라운에는 로즈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문의 02-3479-1879
DIOR
2021 쿠튀르 립스틱, 루즈 디올 출시
디올 뷰티는 하우스의 감성과 컬러에 대한 전문성을 집약한 ‘루즈 디올 립스틱’을 출시했다. 쿠튀르 디자인과 플로럴 립 케어 성분, 선명한 색감을 선사하는 새로운 시그너처 포뮬러가 특징이다. 모든 피부 톤에 잘 어울리며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35가지 쿠튀르 컬러와 4가지 피니시를 리필 가능한 패키지로 선보인다.
VAN CLEEF & ARPELS
윈터 플라워 컬렉션, 로즈 드 노엘
반클리프 아펠은 계절의 변화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의 아름다움과 로맨틱한 감성을 표현한다. 올해는 1970년대 메종이 처음 소개했던 모티프를 재해석한 새로운 로즈 드 노엘Rose de Noel을 선보인다. 하드 스톤, 마더오브펄 또는 코럴로 세심하게 꽃잎을 완성해 볼륨감을 만들어낸다.
문의 1668-1906
THREE
2021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쓰리에서 2021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봄의 생생함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자연스러운 윤기가 돋보이는 립 글로, 다양한 텍스처의 아이 팔레트, 오랜 시간 지속되는 마스카라 등으로 구성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KILIAN
킬리안이 제안하는 발렌타인데이 셀렉션
킬리안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향수를 소개한다.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은 바람에 흩날리는 꽃 향을 담았다. 살구의 달콤함으로 시작해 감미로운 플로럴 향으로 유혹적인 무드를 표현한다. ‘블랙 팬텀, 메멘토 모리’는 어둡고 위험한 느낌을 준다. 꿈결같이 환상적인 구어먼드 우디 향취를 만끽할 수 있다.
CHANEL
앰배서더 겸 대변인으로 샬롯 카시라기 선정
샤넬은 2021년부터 샬롯 카시라기가 샤넬의 앰배서더 겸 대변인으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카시라기는 2021 S/S 레디투웨어 컬렉션 캠페인 모델로도 선정되었으며, 작가의 작품을 읽고 의견을 나누는 ‘캉봉가에서 만나는 문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CARTIER
탱크 아시메트리크 워치
까르띠에의 탱크 아시메트리크 워치는 오른쪽으로 30도 기울어진 인덱스가 특징적인 새로운 디자인으로 손목 위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발한다. 직사각형 실루엣의 이 워치는 그레이 스트랩 및 다이얼의 핑크 골드 버전과 브라운 스트랩 및 옐로 골드 버전 등으로 출시된다.
BOUCHERON
하이 주얼리 컬렉션 론칭
부쉐론에서 2021 하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인다. 하이 주얼리 ‘히스토리 오브 스타일, 아르 데코’는 메종 부쉐론의 아카이브 속에 담긴 고유의 영감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슈완이 그녀만의 창의적인 비전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창조한 컬렉션으로, 시간을 초월하는 시그너처와 같은 스타일을 선사할 예정이다.
SHISEIDO
남성 피부를 위한 시세이도 맨 컬렉션 출시
2월, 시세이도에서 남성 피부에 대한 오랜 연구 결과를 담아 자극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개선해줄 ‘시세이도 맨 컬렉션’을 출시한다. 새롭게 소개하는 시세이도 맨 컬렉션의 스킨케어 라인은 시세이도만의 독자적인 트리플 츠바키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제품과 셰이빙 제품, 메이크업 제품으로 이루어졌다.
TOD’S
2021 S/S 컬렉션 공개
토즈에서 2021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의류는 워시드 스웨이드와 캔버스 소재의 사파리 재킷, 부드러운 촉감의 더스터 재킷, 패치워크 레더 블루종, 플리츠 디테일이 더해진 트라우저와 롱 셔츠 등 여름 여행을 위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고미노 샌들은 스터드로 장식해 발목에서 묶을 수 있으며, 코르크 소재의 하이 웨지 슈즈는 발이 거의 다 드러나는 디자인이다.
SABATIER
폭스 데님 재킷 출시
사바티에가 캐주얼한 디자인의 폭스 데님 재킷을 출시했다.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색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여유 있는 핏감으로 다양한 이너웨어와 함께 착용 가능하며, 누비 처리한 슬리브로 보온성과 활동성을 높였다. 블루와 화이트, 총 2가지 고급스러운 컬러 웨이로 전개한다.
GOLDEN GOOSE
골든구스 2021 S/S 리스타 컬렉션
골든구스가 2021 S/S 시즌에 선보이는 리스타Restar 컬렉션은 이전과는 다른 여정을 보여준다. 유례없는 상황에서 준비한 이번 컬렉션은 골든구스가 추구하는 익숙함, 긍정, 창의성, 미래에 대한 희망의 중요성을 실감케 한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상기시키며 골든구스를 대표하는 ‘Star’에서 나아가 ‘Restar’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시작과 희망이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HUBLOT
클래식 퓨전 올린스키 40mm
위블로의 ‘클래식 퓨전 올린스키 40mm’는 각진 다이얼 디자인, 빛과 그림자의 조화를 예술로 승화시키는 아티스트 리차드 올린스키의 특징을 반영한 타임피스다. 총 6개의 모델로 구성했으며, 리차드 올린스키의 의견에 따라 기존 45mm보다 작은 40mm 사이즈로 디자인했다. 티타늄 또는 킹 골드 소재 케이스에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하나의 예술품으로 재탄생했다.
BANG & OLUFSEN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50’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뱅앤올룹슨에서 시그너처 하이엔드 디지털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50’의 커스터마이징 주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오랩 50은 영화관 못지않은 4,200W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은 물론, 오브제 역할까지 훌륭히 소화해내는 뱅앤올룹슨의 시그너처 스피커다. 캐비닛 컬러, 프런트 커버, 사이드 우드 패널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전국 12개 뱅앤올룹슨 공식 매장에서 제품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HÄSTENS
노르딕 스완 에코 라벨 인증에 담긴 브랜드 철학
해스텐스는 노르딕 스완 에코 라벨 인증을 받아 친환경 브랜드 중에서도 최고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노르딕 스완 에코 라벨은 북유럽 자치 지역구에서 만든 인증 제도로, 친환경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에만 자격이 주어진다. 이러한 까다로운 기준을 충족시킨 해스텐스는 수면 환경에 최적화된 천연 소재와 기술력, 섬세한 수작업으로 최고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고 있다.
BERLUTI
2021 여름 컬렉션
벨루티에서 2021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로 이루어졌으며, 여성 고객을 위해 확장된 컬렉션을 제시한다. 블라우스, 후디, 보머 재킷은 물론 스니커즈, 부츠, 3D 프린트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전통과 변화의 대화’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OMEGA
씨마스터 다이버 300M 크로노그래프 탄탈럼
1993년, 처음으로 오메가 워치에 사용되며 이름을 알린 탄탈럼 소재는 이후 씨마스터 디자인 역사에 독보적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탄탈럼이 다시 한번 세련된 스타일의 타임피스로 돌아왔다. 탄탈럼 특유의 블루&그레이 톤은 오메가의 최신 다이버 시계에 주로 사용되는 메탈 소재와 섬세하게 대조를 이룬다.
DOM PÉRIGNON
돔 페리뇽 빈티지 2010 론칭
돔 페리뇽이 ‘돔 페리뇽 빈티지 2010’을 새롭게 선보인다. 포도 수확이 어려웠던 해인 2010년의 에너제틱함에 안정감과 수수한 매력이 가미된 샴페인이다. 그린 망고, 멜론, 파인애플 등의 달콤한 향, 풍부하고 탄탄하며 절제된 보디감, 스파이스와 후추의 풍미가 입안 가득 여운을 남긴다.
DOLCE & GABBANA
돌체앤가바나 남성 센텀시티점 오픈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를 오픈한다. 다마스크 월, 벨벳, 카펫 등 전반적으로 사용한 그린 컬러가 공간에 통일감을 준다. 다크 유칼립투스 프리제 우드 가구와 글로시한 블랙 니켈 장식은 그린 컬러 팔레트와 대조를 이루며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새롭게 오픈하는 돌체앤가바나 우오모 스토어에서는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슈즈 등 다양한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
최근 본 상품